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식]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 르프리크
    기타지역 2022. 11. 14. 16:00
    반응형

    다행히 기차역에 1시간 정도 빨리 도착해서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는 여유가 생겼다. 역 내에서 해결할까 하다가 그래도 신세계 백화점 푸드코트에 가면 괜찮은 곳이 많을 것 같아 한번 가봤다.

    그러다가 발견한 르프리크...!! 안 그래도 성수에 있는 르프리크를 가보려고 네이버맵에 저장해뒀었는데 이런 기이한 우연이 있나!! 냉큼 방문했다.

    가격대는 좀 비싸다. 고민할 시간도 아까워 그냥 르프리크 핫치킨버거 세트로 주문했다.

    10분 정도 걸려서 나온 르프리크 핫치킨버거 세트 (10,800원 + 5,500원 = 16,300원)!!

    탐스럽게 튀겨진 치킨!! 맵기는 신라면 맵기 정도라는 2단계로 설정했다.

    뭔가 확실히 매운맛이 강하긴 했다. 그래도 코울슬로 덕에 적절히 중화된다고 해야 하나. 특히 빵이 맛있었다. 요즘 수제버거 트렌드는 확실히 빵 맛에 집중하는 느낌이다. 하지만 핫치킨 맛이 워낙 강해서 도우의 부드러움을 느끼기가 쉽지 않았다.

    뭔가 맛이 괜찮긴 했는데 한편으로는 아쉬운 느낌이었다고나 할까. 핫치킨 버거는 너무 자극적이어서 뭔가 재료의 맛들을 느끼기 힘들다는 느낌도 있었다. 감튀는 엄청 도톰한 것이 내 스타일은 아니었다. 요즘은 이상하게 감튀 같은 게 먹기가 싫더라..ㅠㅠ 여튼 굳이 세트 메뉴로 먹을 필요는 없을 것 같다. 다음에 한번 시도해 본다면 닭갈비 버거를 먹어볼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