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샐러드] 월곡: 샐러드 프린세스
    서울 - 강북권 2023. 10. 12. 16:00
    반응형

    오 박사와의 점심 벙개..!!! 즉흥적인 약속을 잡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잡히면 또 잘 참석하는 나다..ㅋㅋㅋ 그러고 보니 오 박사가 점심 벙개를 하자고 하면 나는 잘 안 빠지는 것 같기도..ㅋㅋ 흠.. 한가하단 얘긴가..ㅋㅋ 여하튼 날씨도 조금 선선해지기도 해서 월곡 쪽 까지 산책 삼아 걸어갔다.

    그렇게 오랜만에 방문한 샐러드 프린세스!! 아직 학교 개강 전이라 그런지 손님들로 북적이지는 않았다. 하지만.. 곧 개강이 되면.....ㅠㅠ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키오스크가 생겼다... 우와 나중에는 로봇 서버가 주문을 받는 날이 곧 올 것 같기도 하구만..

    날씨가 좋았다면 야외에서 먹었겠지만.. 바람은 선선해도 햇볕은 뜨겁다..ㅋ

    물과 식기는 직접 챙겨야 한다.

    그리고 매장에서 먹으면 다양한 빵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 하지만 탄수화물을 줄여야 하는 오 박사 덕에 빵돌이인 나조차도 한 조각만 먹었다...ㅠㅠ

    식기도 내 취향대로 고를 수 있는 게 샐.프.의 장점이다!! ㅋㅋ

    몰랐는데 이렇게 차도 준비되어 있구만..!!

    샐러드만 2개를 주문하여 나눠 먹기로 하였다. 목살 샐러드 (8,300원)가 나왔다..!! 목살만 구워서 따로 팔아도 장사가 잘 될 것 같은데..ㅋㅋㅋ 뭐 비주얼만 봐도 이게 과연 다이어트 식일지 모르겠다. 그냥 맛있다..ㅋㅋ

    목살 샐러드에는 발사믹 드레싱을 선택했다. 사실 새콤한 발사믹을 좋아하진 않지만 고기와의 조화는 나쁘지 않았다.

    리코타치즈 샐러드 (9,200원)도 나왔다. 여러 베리와 리코타 치즈의 조화가 예사롭지 않다.

    리코차 치즈에는 역시나 과일 단맛이 필요할 것 같아 유자드레싱으로 선택했다! 역시 훌륭한 선택이었다.

    요즘 워낙 식당 물가가 올라가다 보니 이 정도 가격은 싸게 느껴지는 게 현실이다...ㅠㅠ 샐러드에 가성비를 붙이기는 뭐 하지만... 이제 보니 가성비 식단일지도..!!! 게다가 맛도 좋으니 뭐..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