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식] 낙민역 동래고앞: 태백관
    부산 2024. 2. 4. 16:00
    반응형

    고등학교 추억이 어우러진 태백관..!! 이제 부산 3대 탕수육집으로 불리는 어마어마한 곳이 되었다.

    느지막한 평일 낮에 찾아가서인지 자리는 있었다. 하지만 딱 한자리가 비어있었다지. 이후에도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더라.

    정말 어마무시한 탕수육 양을 자랑하기 때문에 당연히 2인짜리 탕수육을 주문했다. 탕수육을 주문하면 짬뽕 국물이 나오는 건 이미 알고 있어서 블로그에서 추천한 간짜장을 주문해 봤다.

    기본 세팅..!!

    기본으로 나오는 짬뽕국물이다. 확실히 탕수육 먹다가 느끼한 맛을 잡아주기에 적당하다.

    탕수육 소스가 먼저 나왔다.

    탕수육을 기다렸으나 먼저 나온 간짜장(7,000원)!!

    생각보다 간짜장 맛이 꽤나 좋다.. 여기 그냥 탕수육만 괜찮고 나머지는 그냥 그랬는데.. 뭔가.. 업그레이드되었나 보다.

    그리고 탕수육 2인 (17,000원)이 나왔다... 여전히 어마어마한 양이다.

    그렇다고 마냥 튀김옷이 두꺼운 것도 아니다. 추억했던 대로 엄청나게 바삭바삭한 튀김옷..!!

    늦었지만 서비스 만두도 4조각이 나왔다.

    그렇게 열심히 먹었으나 탕수육이 이만큼 남았다. 양 때문인지 남은 탕수육과 소스를 포장해 달라는 부탁을 당연하게 받아들여 주신다. 저녁에 먹었는데도 그 바삭함이 유지될 정도니...ㅋㅋ 

    확실히 추억 보정이 있다고 해도 맛있었던 집들은 결국 다 잘되나 보다..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