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식] 사직: EU 피자&파스타
    부산 2024. 2. 2. 16:00
    반응형

    엄마가 추천한 화덕 피자집을 방문했다. 워낙 극찬하던 곳이라 오히려 가기가 망설여졌는데 평일 낮에 런치세트가 상당히 저렴해서 한번 가보게 되었다.

    사직역에서 한 5분 정도만 걸으면 된다. 

    당연히 런치 2인으로 주문했다. 여기에 3,000원을 추가하여 이태리 짬뽕 파스타로 주문해 봤다. 2인에 28,800원이니 나쁘지 않은 가격이다.

    가게 인테리어가 꽤나 귀엽다.

    기본 빵이 나왔다. 연유랑 함께 나왔는데 화덕에 구운 빵이라 그런지 쫄깃함이 남달랐다.

     

    고르곤졸라 피자다. 치즈가 진짜 가득 들어있었다. 양도 은근히 많아서 다 못먹을뻔..ㅋㅋㅋ

    고르곤졸라에는 꿀을 빼먹을 수 없지..ㅋㅋ

    꼬릿 한 고르곤졸라 치즈도 꿀과 함께라면 순삭이다.

    3,000원을 추가해 주문한 이태리 짬뽕 파스타다. 원래 가격이 기본 파스타보다 4,000원이 비싸니 런치 세트에서는 1,000원이 할인된다고 보면 되려나..ㅎㅎ 짬뽕 맛보다는 토마토소스 맛이 강하긴 하지만 적당히 매콤한 맛이 어우러져 물리지 않는 맛이랄까. 새우도 큰 녀석 한 덩이에 중간 녀석 2마리가 들어있고 그 외 해산물도 꽤나 풍성했다.

    과연 추천할 만한 곳이구만... 찾아보니 부산에 몇 군데 체인점이 차려지고 있는 것 같다. 점심 런치로 간다면 나쁘지 않은 가성비 식당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