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식] 서귀포시 서귀동: 호림식당
    제주 2023. 6. 20. 16:00
    반응형

    호텔 조식을 신청하지 않아 늦은 아침 겸 점심을 먹을 식당으로 선택한 호림식당! 그래도 10시에는 열어서 다행이었다..ㅋㅋ 사실 식당에 오기 전 1시간 정도 오름을 타고 오기도 해서 많이 허기가 진 상황이었다.

    호림식당!! 가게 뒤편으로 가면 주차장이 있다.

    10시 30분 정도에 왔는데 우리가 첫 손님이었다.

    객주리 조림이 유명하긴 했는데 엄빠는 그래도 제주 왔으니 갈치조림을 먹어야지 하셔서 갈치조림으로 주문했다.

    이 집 다육이를 키운다..ㅋㅋ 너무 멋지게 전시되어 있어서 엄마가 엄청 소리 질렀는데 나중에 뒤에 오신 아줌마 손님들도 비슷한 반응을 보여 신기했다.. 아줌마들이란...ㅋㅋㅋ

    다행히 반찬을 먼저 내어주셔서 반찬으로 주린 배를 채웠다.

    다 맛있게 먹었다..ㅋㅋ

    국도 짬조롬한것이 맛이 좋더라. 갈치조림 맛이 기대가 되었다.

    첫 손님이어서 그런지 20분을 기다려 나온 갈치조림 중자 (60,000원)!!! 공깃밥은 한 그릇에 1,000원으로 추가해야 한다.

    사실 살짝 갈치의 비린내가 나서 좀 놀라긴 했으나 먹다 보니 금방 희석이 되더라. 그만큼 양념 맛이 맛있었다. 그렇게 짜지 않으면서도 묘하게 감칠맛이 나는 중독적인 느낌이었다. 그래서 양념에 조려진 감자와 무도 일품이었다.

    엄마는 대 만족하였고 아빠는 조금 비릿한 냄새가 나서 그랬다고 하시긴 했는데 시장이 반찬이라고 다들 엄청 맛있게 먹었달까..ㅋㅋ 엄마는 밥을 한 그릇 반을 드셨다..ㅋㅋ 나도 원래 밥을 반 정도밖에 안 먹는데 이곳에서는 2/3 정도는 먹었다..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