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식] 제주시 일도2동: 은희네 해장국 본점
    제주 2023. 6. 26. 16:00
    반응형

    엄빠가 전날 저녁에 중문에 있는 은희네 해장국에서 식사를 하셨다고 한다. 듣기에 그곳은 짭이고 본점은 바로 일도2동에 있는 여기라고 들었는데 비교를 해보기에 좋을 것 같아 마지막 날 아침도 은희네 해장국으로 향했다..ㅋㅋ

    어머니 사진이 붙어 있는 바로 그 본점이다!!

    주차자리가 일단 4곳 정도 있는데.. 차 빼기도 쉽지 않고 그렇더라..ㅋㅋ 숙련된 운전자만이 가능할 것 같다..

    소고기해장국(11,000원) 단일 메뉴다. 몇 명인지만 얘기하면 된다.

    밑반찬 세팅!!

    엄청나게 푸짐한 소고기해장국이 나왔다. 엄빠 말로는 중문에서 먹은 은희네 해장국에는 달걀이 나왔다고 한다. 아빠가 눈치 없이 여기는 달걀 안 주나요라고 물어봐서 난감했다..ㅋㅋ 일단 양념을 풀기 전에 국물을 먹어봤는데 진짜 국물이 깊고 구수했다. 원래 다진 양념을 풀지 않고 먹는 걸 좋아해서 그냥 이대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았다.

    하지만 양념을 풀어 먹기 시작....고기가 한가득이다. 먹는 속도가 느려서 그런지 모르겠으나 당면이 육수를 잔뜩 빨아들여 불기 시작했다..ㅋㅋㅋ 그래서 맛있는 국물이 점점 사라지는 기이한 현상이..ㅠㅠ 고기가 너무 많아서 남기긴 했는데 진짜 국물맛이 일품이더라!!

    아빠말로는 중문에서 먹었던 곳보다 본점이 훨씬 나았다고 하셨고 엄마는 여기는 깊은 맛은 좋은데 시원한 맛이 부족한 것 같다고 하셨다. 그럼 중문 은희네도 나쁘지 않았단 얘기려나..ㅋㅋ 가을에 또 제주도에 올 텐데 그때는 중문 쪽도 시도해 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