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떡] 제주시 이도일동: 미르오메기떡
    제주 2023. 6. 28. 16:00
    반응형

    은희네 해장국 사장님이 꽤나 이것저것 친근하게 말을 붙이셔서 혹시나 하고 오메기떡은 어디가 맛있냐고 물어보니 추천해 주신 미르오메기떡!! 가게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바로 들렸다.

    귀여운 분위기의 떡집이었다. 

    주문이 엄청나게 많은지 쉬지 않고 포장중이셨다. 낱개는 900원이고 30개 주문 시 25,000원이다!! 우리는 30개를 주문하고 반은 원래 제공해 주시는 깔끔한 포장 박스에, 나머지 반은 그냥 나랑 가족이 나눠 먹게 봉지에 담아 달라고 말씀드렸다.

    총 5종류가 있다. 이건 감귤오메기떡!

    견과류오메기떡!!

    콩가루오메기떡!

    흑임자오메기떡

    그리고 팥오메기떡!!

    사장님이 진짜 엄청 친절하셨다. 남은 반은 그냥 봉지에 담아주셔도 되는데 아이스팩도 챙겨주시고 덤으로 챙겨주신 양도 어마어마했다... 허허허 사장님께 손해가 될까 봐 차마 몇 개나 덤으로 주셨는지는 밝히지 않기로..ㅎㅎ 여하튼 제주에서의 마지막 쇼핑이었는데 꽤나 기분이 좋더라..ㅋㅋ 덤으로 많이 얻어 온 김에 첫 봉지를 차에서 뜯어봤다. 이건 감귤오메기떡!! 사실 감귤 오메기떡이 가장 별로였고 나머지는 다 어마어마하게 강추할 맛이었다!!

    엄마 원래 오메기떡이 너무 달아서 싫다고 하셨는데 이건 먹어보고는 달지도 않고 너무 맛있다며 다음에 제주에 가면 또 사야 할 것 같다고 하시더라. 그래서 이거 주문 배송도 되는 것 같으니 브랜드 외워 뒀다가 주문해서 드시라고 말씀드렸다..ㅋㅋ

    괜히 은희네 사장님이 추천한 게 아닌 것 같다..ㅋㅋㅋ 포장도 낱개로 예쁘게 되어 있어서 좋았다. 당일 제조한 떡은 당일 먹어야 하며 오래 보관하려면 꼭 냉동보관을 하라고 하시더라. 그럼 6개월 정도는 문제없다고 한다~!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